미러용품 오토반 와인아트 왕미러2 차량용 보조미러
null% 5,160원에서
5,13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1원 적립 가능합니다.

오토반 와인아트 왕미러2 차량용 보조미러 상품구매


시야가 확 넓어져요~~ | 둘째 아기가 아직 어려 카시트를 앞에 설치해서 사이드미러가 거의 다 가려져서 설치했어요~
보이는것보다 거리가 가까워요… 익숙해지려면 한참 걸리겠어요
제품과 같이 온 양면테이프는 완전 쓰레기…전혀 붙지않아요
곡선형인데도 스포티지엔 잘 안맞아서 클립이 튕겨나가 버려서 클립도 무용지물 …
왠 쓰레기같은걸 샀느냐고 무섭게 화내는 신랑.. 겨우 겨우 달래 집에 있는 3m테이프로 붙였네요..
3m 테이프 만쉐이~~

두어달 사용 후기
이제 쫌 익숙해지려니 고속도로 한번 달리고 나서 떨어져 나가고 없네요…


왼쪽용으로 좋아요. | 제품이 있는데 위치를 잘 못 잡고 붙여서 다시 원래 있는거 뜯고 하나만 새로 사서 붙이려고 구입했습니다. 좋네요.
그런데 미러가 커서 그런지 몰라도 운전좌석에서 오른쪽 미러가 전체가 안보이고 좀 가려서 일부만 보입니다. 그점만 빼면 좋네요.


오토반 와인아트 왕미러2 차량용 보조미러, 전차종, 1개왕미러 맞네요~ 사이드 미러 위에 부착하려고 샀고요~ 시야가 넓어져서 좋습니다.쿠팡 진짜 싸서 좋아요.지금 받은것보다 작은거 더 비싼가격에 잘못사서 속상해요.


오토반 와인아트 왕미러2 차량용 보조미러, 전차종, 1개기존. 사이드미러보다 사물이 더 멀게 느껴지기는하지만 불편하지는 않아요! 색상이 한가지라 차량 색깔이랑 많이 차이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똑같은색이라 좋아요!


오토반 와인아트 왕미러2 차량용 보조미러, 전차종, 1개오른쪽 달기에는 커서 반쯤 가려집니다.
주차라인 보는정도로만…
왼쪽에 붙이긴 잘보이고 좋습니다.


오토반 와인아트 왕미러2 차량용 보조미러 상품구매


The post 여성털조끼|시야가 오토반 와인아트 왕미러2 차량용 보조미러 appeared first on 소리소문.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